곱창의 전설 신림동고시촌 야채곱창볶음
▒ 고시촌맛집

고시촌의 중심, 대학동에서 곱창볶음으로 유명한 '곱창의 전설'입니다.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활기가 넘치는 곱창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곱창의 전설은 마데컵닭(The B 컵닭)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림동고시촌맛집 곱창의 전설 위치



요리의 주재료인 곱창은 당일 도축된 국내산 곱창을 사용한다고 하구요. 

가게 안은 작은 편이라 가득 채우면 15명쯤 앉을 수 있을지...




곱창은 1인분씩 포장도 가능합니다.

전화하시고 오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 갈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070-8253-6469




메뉴는 곱창집답게 알곱창과 순대곱창, 야채곱창이구요.

각각은 모두 7,000원입니다. 볶음밥 추가는 2,000원이구요.

우리는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느끼한 맛이 덜한 야채곱창을 주문했어요.



야채곱창 2인분의 양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죠.

오랜만에 맥주도 한잔하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이걸 안주 삼아 술을 먹으면 몇병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



곱창볶음에는 곱창과 함께 양배추, 당면, 파 등의 야채가 

함께 들어서 곱창과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매콤한 곱창볶음이 입안으로 쏘옥~

쫄깃하고 맛있네요. 곱창만 있는 알곱창보다는 야채곱창이 

훨씬 제 입맛에 맞는 거 같네요. 



녹두거리쪽에서 몇 군데 있는데, 곱창의 전설이 1,000원 더 저렴합니다.

특히나 포장을 해보니 깔끔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