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설렁탕 서림동에 위치한 고시촌맛집
▒ 고시촌맛집

신림동고시촌에서 유명한 설렁탕집인 우리설렁탕,

 넓은 실내와 주차장 그리고 깔끔한 쌀국수설렁탕까지 맛집!

24시간 영업이라 시간 구애 없이 이용할 수 있구요. 

우리설렁탕의 단백하고 진한 국물맛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전화: 02-886-9317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107-106



안쪽에는 홀과 방이 넓지만, 

단체로 회식을 할 경우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설렁탕은 8,000원

칼국수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쌈설렁탕과 우리탕, 도가니탕 등 메뉴도 다양하네요. 



설렁탕과 잘 같을 먹을 반찬으로는 김치와 볶음김치, 

그리고 잘 익은 깍두기



주문을 하면 설렁탕이 바로 나오네요.

기다리지 않고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먼저 국물을 먹고 본 후 양념으로 간을 적당히 맞추세요.

국물은 역시 진하네요 



국물에 김치를 말아서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볶음김치같기지도 하고, 그냥 묵은지 같기도 하구요. 

고기와 김치를 싸서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국물에는 국수가 들어 있어서 국수 먼저 먹고,

밥을 말아서 먹으면 됩니다. 국수와 김치의 조합, 괜찮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심심하지 않네요.



식사시간이면 손님이 아주 좋은 고시촌맛집인 우리설렁탕!

여름이 오기 전 에너지를 보충하기에 충분한 거 같네요.